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.08.13.목. 상장 / 공모주 결과 청약 마감 리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영림원소프트랩 20.08.12.수. 상장 / 공모주 결과 청약 마감 리뷰
https://junyeopbucketlist30.blogspot.com/2020/08/200812.html
5G 관련주 조선주 삼성바이오 주식 전망 대장 시장 요약 정리
https://junyeopbucketlist30.blogspot.com/2020/08/5g.html
전기차 관련주 수소차 대장주 2차전지 배터리 전망 니콜라 주식
https://junyeopbucketlist30.blogspot.com/2020/08/2_10.html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사업현황
-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(R&D)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‘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’ 기업
-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일반적인 미디어커머스 기업들과 달리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R&D 투자를 확대하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2018년 11월에는 벤처기업 인증을 받는 등 제조 기술 기반의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
-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성장성을 유지하는데에 수익성 측면에서의 경쟁력 또한 그 기반이 되고 있는데, 높은 현금보유고를 바탕으로 창립 초기부터 무차입경영을 실현하는 것은 물론 매출의 90% 이상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판매(D2C) 함으로써 높은 영업이익률을 시현하며 건강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성장
- 당사에서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젝시믹스 요가복은 실내 스포츠 웨어로 계절 영향 없이 안정적으로 판매, 브랜드 전체 매출의 경우 여름에는 래쉬가드 등 워터 제품과 겨울에는 패딩, 기모 레깅스의 제품을 출시하여 7월~8월(여름), 11월~12월(겨울) 매출이 평소 대비 높음
- 당사가 주로 판매하는 위생·생활용품 중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의 경우 대기 오염이 심해지고 건조한 겨울에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
- 당사에서 제조, 판매하는 다이어트 제품 및 간편식은 타 산업 대비 상대적으로 경기 변동에 비탄력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음. 주력 제품인 포켓도시락은 HMR(Home Meal Replacement) 가정간편식으로 1인가구 증가,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그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 될 전망이며, 코로나, 메르스 등과 같은 전염병 발생시 외식시장을 대체하며 더욱 그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
- 당사는 특정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함으로써 제품 확장을 통한 다양한 전개가 가능하여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가능한 것이 강점
- 당사는 소비자 관찰을 통해 소구적 요소를 발견하고, 다음과 같이 특정 소구적 요소를 포괄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기획
- 당사는 직접 제품을 생산하지는 않지만, 제품 제조에 대한 관여도를 높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독자 소재 및 차별화된 디자인, 편이성을 높이는 기능 등을 개발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확보
- 당사의 경우 D2C 비중이 90% 이상으로 유통 마진을 줄여 15%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달성
그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브랜드를 알아볼게요
일단 가진 브랜드만 6개 종류에 9개가 있어요
엄청 많네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영림원소프트랩 20.08.12.수. 상장 / 공모주 결과 청약 마감 리뷰
https://junyeopbucketlist30.blogspot.com/2020/08/200812.html
5G 관련주 조선주 삼성바이오 주식 전망 대장 시장 요약 정리
https://junyeopbucketlist30.blogspot.com/2020/08/5g.html
전기차 관련주 수소차 대장주 2차전지 배터리 전망 니콜라 주식
https://junyeopbucketlist30.blogspot.com/2020/08/2_10.html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